
18일 NH농협금융 본사에서 사내 프로그램 '디지털 런치 타임'현장 사진/농협금융 제공
NH농협금융지주는 임직원의 디지털 활용 역량 강화와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사내 프로그램 ‘디지털 런치 타임(Digital Learnch Time)’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Learnch’는 점심(Lunch) 시간에 학습(Learn)을 접목한 프로그램으로,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인공지능(AX), 디지털 전환(DX) 등 최신 디지털 혁신 트렌드를 배우고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간단한 도시락을 먹으며 강의를 듣고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재호 전략기획부문장은 “직원 개개인의 학습과 성장이 곧 조직 경쟁력”이라며 디지털 혁신을 통한 고객 경험 향상을 강조했다.
허재원 기자